My...

Favorite Link


Daum Band Luff Cafe
Daum MIDI Cafe
BMF(다양한 리듬게임이 존재하는곳)

큐오넷
둥글이님의 뮤직라이브

인터넷보이스드라마제작팀 ID

Favorite Musician


와니형의 무명가수다이어리
맥스님 블로그
Junologue 님 블로그
celluloide 님 블로그
Mark님 블로그
무베이스 (우리나라최초의 핸드메이드)
Hard Rock Band 주작 홈피
Hard Rock Band WON Cafe
Kafka Gior 님 블로그



Sirius Profile


하얀눈이 내리는 겨울이 생일 , 사수자리 너무 감성적이면서도 꽤 냉정한 성격이지만 나름대로 유연한 성격 , 멀리서봐도 조금은 튀는외모 , Studio Doma 의 Media Music Team PD , 언제나 바쁘다 ㅜ.ㅡ Hide 와 서태지를 동경한다.

MSN : hipop101@hanmail.net
Mail : hipop101@hanmail.net

< 걸어온 길 >
- Dance Team D-Enter Leader
- 가전기획 소속 작곡가 문하생
- Feel 기획 등 이벤트 회사의 댄싱팀 브레이크곡 담당
- Hiphop Club 마루 1기 부 리더 역임
- hiphop Club Judd lable 2,3기 리더 역임
- J-Entertainment 소속 랩퍼 및 작곡가
- O2 media 소속 작곡가 겸 사운드 디자이너
- J & J Studio 엔지니어겸 작곡가
-Studio Doma Media Music Team PD
-나우콤 오투잼 뮤지션 & 패턴디자이너

- IDrama BGM 작곡
- Hybrid New Metal Band LuFF Rapper
- 현 RPG Game Sound Team Producer
- 실용음악학원 및 개인레슨강사
- 현 방송통신대학교 4학년 미디어 영상학과

Like This Music


Hiphop , R & B , Jazz ,New Jackswing , Heavy Metal , New Metal , J-Rock , Rap Metal , Pop Rock ..

Favorite


음악 , 내가 가지고 있는 모든 기타들 , 랩 , 만화 , 내가 가지고있는 모든 악기들 , 내가 소장한 음반들 , My Music (Sirius Sound) , 돈 , 커피, 향수, 스노우보드



2007.11.30 레몬스튜디오에서 드럼 레코딩을 하던날... ♬Band LuFF♬


 밤 9시부터 11시까지 울 밴드  Luff 의 연습이 있었다.. 그날엔 밤새 드럼 레코딩을 하기루 해서
다음날 토요일 나는 출근을 하는데도 같이 있었다..

보통 연습을 마치면은 연습실 앞에서 담배를 한대 피우며 대화를 하고
각자 차를 타고 헤어진다. 난 운동삼아서 전철역까지 걸어가는 편이지만
넘 지쳐있을땐 사이비형의 차에 올라타서 함께 합정까지 간다~ 
그리고 거기서 버스나 전철을 타고 집으로~~~  

암튼.. 레코딩하는 장면이랑 야식 사진만 올려봐야지~


누르세요





녹음은 시작되었다~ 우리 막내 지서니는 드럼을 연주하고 카즈형은 레코딩받고
사이비형은 경청하고 나는 혼자 구석에서 기타치고 놀구 ㅋ 

 

사진이 흔들렸다 -_-;; 하지만 뭐.. 드럼은 리얼 드럼으로 레코딩한것두 있지만
이번엔 롤랜드 사의 V-Drum 을 이용하기루 했다~


위의 사진은 음원들이 들어가 있는 모듈이다~ ㅎㅎㅎ  아참 얼마전에 신형으로 바꿨다.

밑의 사진은 실제 드럼을 모형화해서 직접 연주할수 있는 드럼 셋트~~


밑의 사진은 합주실에 있는 실제로 우리들이 연습할때 사용하는 드럼세트~~

 쉬는 시간에 혼자 연습을 하고 있는 카즈형~~


참 복잡 다산하다~~ 이곳은 나중에 자세히 리뷰를 올려보기루 하구~~

 오늘은 레코딩이야기나~~

우리 곡중에서 두곡을 레코딩하기루 해서 레코딩을 한다.. 

 자정이 되었다.왠지 배가 고프다~ 그래서 치킨에 맥주를 한잔 하기루 했다.


우와앗~ 대빵 많다.. 치킨에 떡볶이 그리고 순대랑 탕수육~ 환타랑 맥주~~ 꺄악~~

정말 넘 좋아 ㅠ.ㅜ 

 암튼 레코딩은 밤새 이어진다.. 중간에 잠깐 쉬는 타임에 몰래 한컷 ^^
지서니의 홈페이지 사진보면서 놀구 있었는데 참 대박인 사진들이 많았다..

 넘 예쁜 사진도 있고 넘 귀여운 사진도 있고 어떤건 정말 웃기고 어떤건 대박 엽기적이고 ㅋㅋㅋㅋ

암튼 재미있는 녀석이다^^


이건 내가 좋아하는 모형인데  건즈앤 로지스 기타리스트 슬래쉬~~~ 

 

아우 나두 이거 있었음 좋겠다~ 담에 이곳 리뷰를 보면 알겠지만 굉장히 다양한것들이 많이 있다 ^^

 이거 리뷰쓸 날이 기대가 된다^^

암튼 디지털카메라에 있는 사진보니깐 있길래 레코딩끝나고 잠시 인터넷 하다가 남겨본다.

배두 고프고 넘 힘들다.. 저녁두 못먹었는데 ㅠ.ㅜ 얼른 집에 가서 맛있는거 먹어야지..

그런데 뭔가 있을려나???  요즘 라면은 넘 많이 먹어서 시른데 ㅠ.ㅜ

시리어스...





덧글

  • 슈3花 2007/12/30 04:41 # 답글

    오옷! 구경 잘했습니다..만, 야식 테러는 ㅠ 아 배고파요.
  • 낭만여객 2007/12/30 09:09 # 답글

    와 슬래시다 +_+ 모자도 그대로네요 ㅎㅎ
  • 올비 2007/12/30 10:06 # 답글

    오오 야식에 침 흘리다 태권브이 피규어에 확 꽂히는데요 ㅋㅋ
  • 시리어스 2007/12/31 09:42 # 답글

    슈3花 님 / 죄송 ㅠ.ㅜ 그런데 새벽까지 뭐하셨어요?? 잠두 안주무시고 ㅠ.ㅠ

    낭만여객님 / 예 ^^ 정말 멋지게 만든 피규어예요^^ 저두 저런것들로 제 작업실이랑 방을 가득 채우고 싶어요 ㅎㅎㅎ

    올비님 / 그런 올비님을 위해서 담번엔 태퀀브이 피규어를 자세히 찍어가지고 와야겠네요^^

  • 슈3花 2007/12/31 13:57 # 답글

    아하, 그냥 간만에 새벽에 웹서핑을 ㅎ
  • 맥스 2007/12/31 14:40 # 삭제 답글

    여성드러머이신가요? 만약 그렇다면, 와우!!!
  • 시리어스 2008/01/07 15:54 # 답글

    슈3花 님 / ㅎㅎㅎㅎ 자주자주 뵈요 ^^

    맥스님 / 여성 드러머 마저요 ㅎㅎㅎ 역시 다들 좋아하실줄 알았어요 ㅋㅋㅋ
댓글 입력 영역